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기 설 선물세트 순위

by 크라톤 2021. 2. 2.
반응형

● 인기 설 선물세트 순위

안녕하세요. 창고대방출입니다.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모임이 줄어들어 선 선물 사전예약 배송이나 언택트 선물전송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예전과 다르게 감사한 분들께 직접 인사를 드리는 것보다 마음을 담아 선물만 보내는 경우가 많아지다 보니 더 꼼꼼하게 따져보게 된다. 매년 설 선물은 무얼해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명절선물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주목!! 지금부터 설 선물세트 순위를 자세히 알아보자

 

 

1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2위 과일 선물세트
3위 정육 선물세트 
4위 가공식품 선물세트 
5위 일상생활 용품
6위 커피/베이커리 
7위 위생용품 
8위 주류
9위 수산 
10위 건식

by. 롯데멤버스 빅데이터

 

1.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설 선물세트 인기순위 1위는 육류나 과일류도 좋지만 뭐니뭐니해도 드리는분도 마음이 뿌듯하고 받는분도 기분이 좋은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이다. 환절기나 면역력을 챙겨야 하는 시기 건강기능식품 만한 선물이 없는것 같다. 그중 홍삼이 가장 인기가 높으면 그외에도 인삼,수삼,더덕,도라지,건강 보조제가 인기가 좋다.

 

2. 과일 선물세트

명절하면 빼놓을수 없는 것이 바로 과일이다. 식사후에 가족들이 모여앉아 과일 먹는건 어느집이나 흔한 모습. 또 과일은 어디서나 환영받고 부담스럽지 않으며 선물용으로 풍성해 보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사과, 배 같은 오래가는 과일 위주로 명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요즘 과일값이 금값이라 쉽게 구입하기 망설여지기에 선물용으로 들어온다면 정말 반가울것 같다.

 

3. 정육 선물세트 

고기선물은 누구에게나 환영받는 선물이다. 하지만 가격부담이 상당히 쎈 선물이기에 주는사람 받는사람 모두 조금 부담이 되는 선물이지만 직장상사 및 부모님 시부모님 선물등 누구에게 선물해도 칭찬 받을 선물이기에 취향에 맞춰서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4. 가공식품 선물세트

누구나 한번쯤 받아봤을만큼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것이 바로 가공식품이다.

인원이 많을 경우 특히 알차고 가격 부담없이 없다. 햄,참치캔 등 반찬이 없을때 간편히 먹을수 있어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일 경우 더 선호하는 선물이기에 참고해보자.

 

5. 일상생활 용품

생활용품은 집에 쟁여 놓으면 언젠가는 쓰게 되는 제품이라 가장실속 있는 선물이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제품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스테디셀러까지 상품의 구성이 다양하다.

 

6. 커피/베이커리 

현대인들의 필수품인 커피. 커피의 종류도 다양한만큼 선택의 폭이 다양해 선물용으로 이만한 것이 없다.

특히 커피와 함께먹으면 좋은 베이커리도 선물용으로 제격. 커피는 손님 접대용으로도 좋고 베이커리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기에 선물용으로 부담없이 준비하기에 좋을 것 같다.

7. 위생용품 

코로나 시대 손씻기 소독등 생활속 방역 위생과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즘 주는사람의 배려와 받는 이들의 실용성이 돋보이는 선물세트이다.

 

8. 주류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좋은선물이 될것이다. 최근에는 와인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으며, 그외에 양주, 백화수복 등 명절에 선물하면 좋은 술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9. 수산

굴비, 전복 등 옛날에는 비싸서 가정에서 쉽게 구경하기 힘들었다. 하지만 요즘 수산물 선물세트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감사한분께 품격있는 선물로 매 명절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 '댓글' '공유'는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날 세배하는법(남자, 여자)  (0) 2021.02.07
실내 공기정화식물 종류  (0) 2021.02.02
구연산 활용법  (0) 2021.01.24
과탄산소다 활용법  (0) 2020.08.24
빨래 쉰내 제거, 냄새잡는 방법  (0) 2020.07.16

댓글